'스모크' 윤소호 "'팬텀싱어' 전후 무대서 달라진건 없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뮤지컬배우 윤소호가 '팬텀싱어' 후 무대에 오르는 마음가짐을 전했다.

윤소호는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진행된 뮤지컬 '스모크' 프레스콜에서 "'팬텀싱어' 방송 전후로 사실 무대에 서는 배우로서의 입장은 크게 달라진 건 없는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여전히 저희는 똑같은 마음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며 "다만 기존에 오시던 관객들과 마찬가지로 저희는 그 분들에게 좋은 공연을 보여드려야 하는 부분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렇기 때문에 방송을 보시고 어떠한 경로로 저희를 알게 돼서 '스모크'를 보러 오시는 관객들에게는 또 다른 그 분들에 대한 감동을 드려야 하기 때문에 그 부분을 언제나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 저희 자리에서 열심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스모크'는 이상의 시 '오감도(烏瞰圖) 제15호'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뮤지컬이다. 순수하고 바다를 꿈을 꾸는 해(海), 모든 걸 포기하고 세상을 떠나려는 초(超), 그들에게 납치된 여인 홍(紅) 세 사람이 아무도 찾지 않는 폐업한 한 카페에 머무르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오는 5월 28일까지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된다.

[사진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