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결경·나영 "IOI와 또 달라, 재데뷔 감격스럽고 소중" [MD동영상]

프리스틴 결경·나영(PRISTIN Kyulkyung-Nayoung) "IOI(아이오아이)와 또 달라, 재데뷔 감격스럽고 소중" [MD동영상] 22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한진아트센터에서 열린 프리스틴 미니앨범 '하이!프리스틴'(HI! PRISTI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주결경과 임나영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와의 차이점을 전했다. 프리스틴 팀명은 영어 단어 '프리스매틱'(Prismatic)의 '밝고 선명한'과 '엘라스틴(Elastin)의 '결점 없는 힘'을 결합한 것으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위우'(WEE WOO)는 청량하면서도 활기찬 팝과 강한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프리스틴의 매력과 에너지를 보여준다.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드럼이 돋보인다. 데뷔앨범은 21일 낮 12시 공개됐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2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한진아트센터에서 열린 프리스틴 미니앨범 '하이!프리스틴'(HI! PRISTI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주결경과 임나영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와의 차이점을 전했다.

프리스틴 팀명은 영어 단어 '프리스매틱'(Prismatic)의 '밝고 선명한'과 '엘라스틴(Elastin)의 '결점 없는 힘'을 결합한 것으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위우'(WEE WOO)는 청량하면서도 활기찬 팝과 강한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프리스틴의 매력과 에너지를 보여준다.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드럼이 돋보인다.

데뷔앨범은 21일 낮 12시 공개됐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