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투명수트 있다면? 청와대 들어갈 것" 너스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청와대를 언급했다.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영화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내한 기자회견에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과 루퍼트 샌더스 감독이 참석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극 중 메이저 캐릭터가 투명수트를 입고 다니는 것에 대해 "실제로 투명수트가 있다면, 뭘 해보고 싶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스칼렛 요한슨은 "아마 청와대에 들어가서 모든 것을 알아낸 다음에 여러분들에게 탄핵 관련 답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앞서, 스칼렛 요한슨이 트럼프에 반대하는 정치적 움직임을 보인 바 국내 정세에 대해서도 질문을 받은 스칼렛 요한슨의 센스있는 답변이었다. 스칼렛 요한슨은 탄핵에 대해 "나까지 탄핵에 끌어들이는 것 같은데 미국의 상황도 복잡한 것 같다"라며 "한국 정세에 대해서는 얘기할 수 없을 것 같다. 트럼프에 대해서는 얘기할 수 있지만"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된 후 펼치는 활약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9일 개봉 예정.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