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쿨 유리 "절친 백지영, 가식 때문에 별로 안 좋아했다"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쿨 유리가 백지영의 첫인상을 고백했다.

9일 오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쿨 유리와 샵 이지혜가 절친 백지영을 언급했다.

이날 이영자는 유리와 이지혜에 "백지영과는 어떻게 친해졌냐"라고 물었고, 유리는 "대학교 친구다. 원래는 서로 싫어했다. 활동했을 때 서로 안 좋아했었다. 성격이 센 것도 있고, 지영 씨랑 나랑 잘 안 맞았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유리는 "여가수끼리 술을 마신 적이 있다. 김현정, 영턱스클럽, 룰라. 그때 한창 여가수 모임이 있었다. 그런데 그중 백지영이 내가 느끼기에 셌다. 가식적인 게 있었다. 나한테 선배라고 하지만 무시하는 느낌이었다. 그런데 백지영도 내가 자길 무시하고 별로 안 좋아해서 실망했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고, 이지혜는 "둘이 동갑이지만 학교 선후배다"라고 전했다.

또 이지혜는 "샵 해체 당시 유리 언니와 백지영 언니가 잘 지켜줬다. 내가 둘 가운데에 끼었다. 지영 언니와 유리 언니가 같은 나이 대, 같은 시대에 활동했기 때문에 친해지면 공감대 형성이 잘 될 거 같아 잘 맞을 거 같았다"라며 "그래서 내가 이 둘을 카페로 불렀는데 그렇게 잘 맞을 수가 없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유리는 "어렸을 때보다 철이 들어서 통하는 게 많았다. 나도 해체 위기가 있었고, 서로 힘든 시기에 위로를 하다 보니 친해졌다"라고 답했다.

[사진 = 방송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