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말' PD "지성·이보영, 서로 촬영장 놀러가 모니터 한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귓속말' 이명우 감독이 촬영장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명우 감독은 8일 서울 양천구 목동 인근 카페에서 진행된 SBS 새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기자간담회에서 지성 카메오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는 "촬영장 세트가 우리도 쓰고 '피고인'이 아래층에서 쓰고 있다"며 "현장에 지성 씨가 놀러와서 모니터를 한다. 이보영 씨가 '빨리 가'라고 하면서 '감독님. 그만 좀 오게 하라'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예전에 작품으로 만나 친하다. 친하니까 너무 자주 온다"며 "와서 모니터 보고 보고 있으면 저쪽 팀 FD가 와서 '형 가셔야 돼요' 하면서 데리고 간다"고 말했다.

이감독은 또 지성 씨만 오는걸 알았는데 알고보니 '피고인' 세트에 이보영 씨도 그렇게 가더라. 두 부부가 왔다 갔다 한다. 되게 웃겼다. 찍다가 보면 누가 죄수복 입고 앉아있다"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은 '황금의 제국', '추적자' 박경수 작가와 '너희들은 포위됐다', '패션왕' 이명우 감독이 '펀치'에 이어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 배우 이보영, 이상윤, 권율, 박세영, 김갑수, 김홍파, 김해숙, 강신일, 김창완, 원미경 등 탄탄한 출연배우 라인업을 자랑한다.

'피고인' 후속으로 오는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