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측 "준케이, 팔꿈치·손가락 골절…소속사로서 진심 사과"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소속 그룹 2PM 멤버 준케이의 부상과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오전 "준케이의 검사 결과, 오른쪽 팔꿈치와 오른손 네 번째 손가락이 골절됐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들은 "준케이는 필요한 조치를 받았으며 현재 경과를 지켜보고 있다"고 알렸다.

끝으로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사고에 대해 소속사로서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라며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더 철저한 대책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6일 개최된 2PM 콘서트 '6Nights'에서 멤버 준케이(Jun.K)가 무대 아래로 떨어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준케이는 바로 공연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이송돼 정밀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오른쪽 팔꿈치와 오른손 네 번째 손가락이 골절돼 필요한 조치를 받았으며 현재 경과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번 사고에 대해 소속사로서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더 철저한 대책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