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리뷰] '우결' 공명♥정혜성, 그래서 진짜 사귀는거야 아니야?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공명, 정혜성의 '실제 연애 발표설'의 실체는 단지 아리송한 대화에 불과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선 공명, 정혜성 가상부부의 강원도 여행이 공개됐다.

앞서 이날 제작진이 배포한 보도자료에선 두 사람이 "'우리 결혼했어요' 최초 방송 도중 직접 연애 중임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는 내용이 담겨 실제 교제 발표 여부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린 바 있다.

방송에선 정혜성이 운전 중인 공명에게 스킨십을 하고 강렬한 눈빛을 보내는 등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는 모습이었다. 뽀뽀를 하려는 듯 입술을 공명에게 내밀기도 했다.

특히 방송 전 이슈였던 '실제 연애 발표설' 대화에선 정혜성이 먼저 공명에게 "너 기사에서 실제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 있냐는 질문에 네가 '지켜봐 주세요' 하더라"고 말을 꺼냈다.

그러면서 정혜성은 "왜 당당하게 얘기하지 그랬어. 우리 당당하게 얘기하자"라고 했다. 이에 공명은 "'저희 연애해요' 이렇게?"라고 되물었다.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 MC들은 깜짝 놀라며 "둘이 사귀는 거야?", "진행이 좀 된 거냐?", "만나는 것 같아"라고 놀랐다.

하지만 이후의 구체적 대화는 공개되지 않았고, 결국 두 사람의 정확한 교제 여부도 밝혀지지 않았다. 대신 제작진은 밤 하늘에 뜬 달 위로 '진실은 저 달 너머에'란 자막을 내보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