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가족' 호야, "코믹연기? 유해진 '럭키' 보고 많이 배웠다"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인피니트 호야가 연기에 다시 한 번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시트콤 '초인가족 2017'(극본 진영 연출 최문석 이광영)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박혁권, 박선영, 김지민, 엄효섭, 박희본, 김기리, 이호원, 정유민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호야는 작품을 선택한 것과 관련 "최문석 감독님의 '발리에서 생긴 일' 굉장히 좋아했던 작품이었기 때문에. 감독님한테 한번 꼭 배워보고 싶었다"라며 "박혁권, 엄효섭 선배님 연기를 많이 봐왔기 때문에 배울 수 있지 않을까, 학생의 마인드로 참여한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유해진 선배님의 '럭키'를 봤는데, 코믹 연기를 할 때 너무 웃기려고 하면 안 된다는 말을 들었다. 웃기려고 들지 않고 그 상황 자체가 웃긴 상황이 되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는 또 "촬영 들어오기 전에 많이 걱정하고 생각했었는데 들어오고 나니까 선배님들이 알아서 너무 잘해주셔서 반응만 하면 되는 거 같더라"라며 "감독님도 굉장히 디테일 하게 지도를 해주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초인가족 2017'은 이 시대를 살아내고 있는 우리 모두는 '초인'이라는 주제 아래,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들의 이야기를 웃음과 감성, 풍자를 통해 그린 미니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영. 오는 20일 첫 방송.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