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라이더' 이병헌X공효진X안소희, 캐릭터 포스터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싱글라이더'(감독 이주영 제작 퍼펙트스톰 필름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의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싱글라이더'는 증권회사 지점장으로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사건 이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싱글라이더' 캐릭터 포스터는 각 캐릭터의 매력이 드러나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함께 그들이 얽힌 스토리를 궁금하게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증권회사 지점장이자 모든 것을 잃고 사라진 남자 재훈 역을 맡은 이병헌의 캐릭터 포스터는 쓸쓸함이 느껴지는 눈빛과 감정이 담긴 옆모습으로 짙은 감성을 전한다.

여기에 "그에게서 모든 것이 사라졌다"라는 문구가 사건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한다. 재훈의 아내이자 새로운 꿈을 향해 다가가는 수진 역으로 분한 공효진은 호주의 랜드마크인 오페라 하우스를 배경으로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바이올린 케이스를 든 모습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내와 아들을 여기다 보내놓고, 2년간 한 번도 궁금하지 않았어요"라는 문구가 부부 사이의 또 다른 사연을 예고한다.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난 지나 역의 안소희는 커다란 배낭을 맨 채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싱그러움을 드러낸다. "너무 좋은 거래에는 항상 거짓이 있고, 나도 내가 하는 일에 의심을 해본 적이 없었어요"라는 재훈의 충고가 극 중 재훈과 지나가 마주할 새로운 사건을 암시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싱글라이더'는 내달 22일 개봉 예정이다.

['싱글라이더'.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