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지색 판타지' 윤시윤 "단막극? 장점만 보이면 도전할 것" [MD동영상]

'세가지색 판타지' 윤시윤(YOON SIYOON) "첫 단막극? 장점만 보이면 도전" [MD동영상]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윤시윤이 단막극에 처음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지우는 엑소 수호와 함께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는 자유롭고 기발한 전개로 펼쳐지는 세 편의 미니 드라마로 1편 '우주의 별이', 2편 '생동성 연애', 3편 '반지의 여왕'으로 이뤄진 9부작 드라마다. 세 명의 연출이 각각 화이트, 그린, 골드 컬러를 맡아 각기 다른 색의 판타지를 보여준다. 1월 26일 첫 방송되며 네이버를 통해 부분 선공개 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윤시윤이 단막극에 처음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지우는 엑소 수호와 함께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는 자유롭고 기발한 전개로 펼쳐지는 세 편의 미니 드라마로 1편 '우주의 별이', 2편 '생동성 연애', 3편 '반지의 여왕'으로 이뤄진 9부작 드라마다. 세 명의 연출이 각각 화이트, 그린, 골드 컬러를 맡아 각기 다른 색의 판타지를 보여준다. 1월 26일 첫 방송되며 네이버를 통해 부분 선공개 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