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OST, 25일 음반 출시…"공유 목소리도 담겼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의 OST가 음반으로 출시된다.

17일 '도깨비' 측은 "오는 25일 드라마 OST 전곡이 수록된 음원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OST 음반에는 찬열X펀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로이킴X김이지 'Heaven', 마마무 'Love', 라쎄 린드 'Hush', 에디킴 '이쁘다니까', 샘김 'Who are You', 소유의 'I Miss You' 등과 오프닝곡을 포함한 총 16곡이 수록된다.

아울러 OST 음반은 2CD로 제작되는 가운데 각각 가창곡과, 드라마 곳곳에 삽입 된 스코어(연주곡)곡으로 구성된다. 배우 공유의 내레이션 트랙도 곳곳에 삽입돼 드라마 팬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

이 밖에 가사집과 사진집이 별도로 구성되며, 사진집에는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등 '도깨비'를 이끈 배우들의 드라마 스틸컷 및 미공개 이미지들이 포함된다.

한편 '도깨비' OST 음반은 이날(17일)부터 국내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선 25일 정식 발매된다.

[사진 = CJ E&M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