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측 "신혼여행 아직 계획無, 2세는 천천히"…비♥김태희 결혼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가수 비(본명 정지훈)과 배우 김태희가 5년 열애의 결실을 맺는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입장을 통해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고 비와 김태희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 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 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모범적인 부부로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비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김태희와 결혼 사실을 직접 알렸다.

비는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합니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며 "그녀는 저에게 최고의 선물 입니다"고 말했다.

[김태희와 비.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