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비' 허정은 "박보검 잘생겼다, 송중기보다 못하지만…" 폭소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아역배우 허정은이 배우 송중기와 함께 하는 드라마에 대한 희망을 드러냈다.

배우 오지호와 허정은이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극본 전호성 연출 김영조) 여정을 마친 소회를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별관에서 진행된 공동인터뷰를 통해 털어놨다.

이날 허정은은 송중기의 팬이 된 계기를 묻는 질문에 "언니가 '태양의 후예'의 팬이었다. 언니 때문에 보게 됐는데, 처음에는 그렇게 좋진 않았다. 그런데 실물을 보니 너무 좋아지더라"고 고백했다.

이어 '2016 KBS 연기대상'에서 말했던 송중기와의 연기호흡 희망에 대해 허정은은 "송중기와 오빠, 동생으로 연기를 했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또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함께 했던 박보검에 대해서는 하고 싶은 말이 없냐?"란 물음에, 허정은은 "박보검 오빠도 잘해줬다. 잘생기기도 했고…. 그래도 송중기 오빠보다는 못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막을 내린 '오 마이 금비'는 16회에 걸쳐 아동치매에 걸린 10살 딸 금비(허정은)를 돌보며 인간 루저에서 진짜 아빠가 되가는 남자 휘철(오지호)의 이야기를 그려왔다.

[사진 = KBS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