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신작 '모아나', 예매이벤트 1분만에 초고속 매진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디즈니 '모아나'(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한국에서도 흥행 파도를 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모아나'는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가 부족의 저주받은 섬을 구하기 위해 신이 선택한 전설 속의 영웅 마우이와 함께 모험에 나서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9일 '모아나'가 개봉에 앞서 사전 티켓구매 이벤트를 오픈했다. CGV와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각각 예매 오픈 후 약 1분, 4분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모아나' 사전 티켓구매 이벤트 초고속 매진은 지난 8일 진행된 최초 관객 시사 이후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저력 증명, 중독성 강한 OST, 싱크로율 100%의 성우들까지 관객과 언론 호평에 힘입은 입소문의 시작인 것으로 보인다. 북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역대 디즈니 영화 흥행 3위의 대기록에 이어 한국에서도 흥행 돌풍을 일으킬 전조로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모아나'는 개봉 전주 진행된 언론시사회와 관객 시사 이후 비주얼, 캐릭터, OST의 완성도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모험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개봉 후 관객 반응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오는 12일 개봉 예정.

['모아나'.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