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할리우드]‘매드맥스’ 톰 하디, ‘스타워즈8’ 카메오 출연하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매드맥스’ 톰 하디는 ‘스타워즈8’에 등장할 것인가.

지난해 5월 영국의 텔레그라프는 톰 하디가 ‘스타워즈8’에서 스톰트루퍼 역으로 카메오 출연하다고 보도했다. 톰 하디와 루카스필름은 이를 확인해주지 않았다.

7일 현재 영화정보사이트 IMDB에는 톰 하디의 스톰트루퍼 출연이 루머로 알려져 있다고 공지하고 있다.

최근 할리우드리포터가 톰 하디에게 “‘스타워즈8’에 출연하는 것이 사실인가”라고 물었다.

톰 하디는 “내가 말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어디서 들었는가?”라고 되물었다.

할리우드리포터 기자가 인터넷 루머라고 알려주자 “인터넷은 사기와 잘못된 정보의 영광스러운 웹”이라고 조크를 날렸다.

이어 “그것은 가능할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라고 애매하게 답변했다.

‘스타워즈8’은 지난해 7월에 촬영이 끝났다. 텔레그라프가 지난해 5월에 보도했던 점을 감안하며 톰 하디는 그 전에 촬영을 마쳤을 가능성이 높다.

다니엘 크레이그도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출연을 강력히 부인했지만, 결국 카메오로 출연한 바 있다.

과연 톰 하디가 ‘스타워즈8’에 스톰트루퍼로 등장할지 팬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12월 개봉 예정.

[사진 제공 = AFP/BB NEWS]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