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잔치' 마마무 문별 "정우성, 진지하게 대시한다면 사귈거다"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마마무 문별이 배우 정우성에 호감을 전했다.

2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아이돌잔치'코너 '전설의 연습실'에서는 그룹 마마무 청문회가 그려졌다.

이날 솔라는 문별에 "잘 생겼다, 예쁘다 중 어떤 말이 더 좋냐"라고 물었고, 문별은 "잘 생겼다는 말이 좋다. 예쁘신 분은 많다. 여자로서 잘 생겼다는 건 좋은 거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화사는 "이상형을 박서준 씨로 뽑았다. 지금도 그렇냐"라고 물었고, 문별은 "바뀌었다. 유노윤호 선배님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화사는 "군 복무 중이시지만 유노윤호가 만나자고 한다면 만날 거냐"라고 물었고, 문별은 "만날 거다"라며 솔직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MC 이특은 문별에 "사귈 거냐"라고 물었고, 문별은 한치의 망설임 없이 "사귈 거다"라고 답했다.

또 이특은 문별에 "정우성과 유노윤호 중 누가 더 좋냐"라고 물었고, 문별은 유노윤호를 뽑아 한결같은 사랑을 전했다.

특히 문별은 "정우성이 진지하게 사귀자고 하면 사귈 거냐"라는 휘인의 질문에 "사귈 거다"라고 답했고, MC 김준호는 "문별이 아니라 무분별이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사진 = TV조선 방송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