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데뷔전’ 로드FC, 특별 해설진 구성…윤형빈·남의철 합류

[마이데일리 = 장은상 기자] 개그맨 윤형빈이 로드FC 035 무대에 해설위원으로 참석한다.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로드FC 035에 특별 해설진이 합류한다. 윤형빈, 남의철, 천창욱 해설위원이 투입돼 현장의 생생함을 전한다.

이번 대회는 로드FC 사랑·나눔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이야기 소아암 어린이 돕기로 김보성의 데뷔전이 열린다. 로드FC는 입장수익과 김보성의 파이트머니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대회의 해설진은 ‘개그맨 파이터’ 윤형빈과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 ‘레전드 해설위원’ 천창욱 해설위원이다.

윤형빈은 지난 2014년 로드FC 014에서 종합격투기에 데뷔해 일본의 타카야 츠쿠다를 TKO로 꺾었다. 남의철의 경우 前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이다. 천창욱 해설위원은 CMA 코리아의 대표로 격투기계에서 유명한 해설위원이다. MBC 무한도전 프로레슬링 특집의 해설위원으로 활약, 대중들에게도 친숙하다.

윤형빈, 남의철, 천창욱 해설위원이 해설을 맡은 XIAOMI 로드FC 035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오후 5시부터 생중계된다.

[XIAOMI ROAD FC 035 / 12월 10일 오후 8시 MBC 스포츠 플러스]

[스페셜 매치 웰터급 김보성 VS 콘도 테츠오]

[라이트급 타이틀전 권아솔 VS 사사키 신지]

[무제한급 타이틀전 마이티 모 VS 카를로스 토요타]

[미들급 타이틀전 차정환 VS 최영]

[밴텀급 김수철 VS 시미즈 순이치]

[라이트급 브루노 미란다 VS 김승연]

[라이트급 박원식 VS 난딘에르덴]

[-80kg 계약체중 이은수 VS 양펑]

[XIAOMI ROAD FC YOUNG GUNS 31 / 12월 10일 오후 5시 MBC스포츠플러스]

[페더급 박형근 VS 김형수]

[라이트급 김경표 VS 박대성]

[페더급 김세영 VS 양쥔카이]

[페더급 이정영 VS 김호준]

[플라이급 강연수 VS 왕더위]

[라이트급 김규형 VS 히사나리 타마키]

[플라이급 김우재 VS 고동혁]

[윤형빈, 남의철 사진 = 로드FC 제공]

장은상 기자 silverup@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