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후보공개…송송커플? 영온커플?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송중기, 송혜교 커플일까? 박보검, 김유정 커플일까? 혹은 제3의 커플일까?

대상 트로피만큼이나 주목을 받고 있는 '2016 KBS 연기대상'의 베스트커플상 후보라인업이 공개됐다.

5일 KBS는 '2016 KBS 연기대상'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베스트커플상 후보자들에 대한 온라인 투표에 돌입했다. 온라인 투표는 오는 28일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올해의 마지막 밤인 31일 '2016 KBS 연기대상'에서 발표된다.

후보자들은 쟁쟁하다.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송중기와 송혜교부터, 진구와 김지원, '아이가 다섯'의 성훈과 신혜선, 안재욱과 소유진, '백희가 돌아왔다'의 김성오와 최대철, 인교진, '함부로 애틋하게'의 김우빈과 수지,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과 김유정,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차인표와 라미란, '공항 가는 길'의 이상윤과 김하늘,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수애와 김영광, 마지막으로 '오 마이 금비'의 오지호와 허정은이 후보에 올랐다.

유례없이 쟁쟁한 경쟁 속에 어떤 커플이 올해 KBS 드라마를 빛낸 최고의 커플로 선정될 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 = '2016 KBS 연기대상' 홈페이지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