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나 "다들 내게 '이용규와 결혼해서 성공했다' 말하지만…"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야구선수 이용규의 아내인 배우 유하나가 남편의 성공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유하나는 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동치미'에서 "사람들은 내게 '넌 이용규랑 결혼했으니 성공했다'고 말을 한다. 그런데 아무도 남편에게 '넌 유하나랑 결혼해서 성공했다'는 말은 안한다"는 귀여운 투정으로 말문을 열었다.

유하나는 "우리 남편 조차도 결혼해서 성공했다는 생각은 안한다. 남편은 자신이 프로야구 선수를 하고 있다는 그 자체로 성공했다고 생각을 하지, 절대 나와 성공을 연결시키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의사 함익병은 "이용규가 얼마나 성공을 했는지 잘 모르냐? 이용규는 내년에 또 FA 계약을 한다. 그게 대단한 성공이다"고 말했고, 유하나는 "내가 같이 사는 여자인데 왜 모르겠냐?"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한의사 이경제는 "내 친한 친구가 전 야구감독인 염경엽이다. 그 친구가 늘 누군가를 평가할 때 '이 아이는 잘하면 이용규처럼 될 거야'라고 한다. 그만큼 이용규는 성공의 아이콘이다"고 평했고, 유하나는 쏟아지는 남편의 칭찬에 "얼른 집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유하나. 사진 = MBN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