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 홈 3연전서 1200만원 상당 경품 쏜다!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모비스가 홈 3연전을 맞아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관중들에게 약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매 경기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울산 모비스는 오는 4일부터 시작되는 2016-2017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홈 3연전(4일 LG, 6일 SK, 9일 오리온)에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모비스는 이번 홈 3연전 동안 관중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 응모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00만원 상당의 LG전자 공기청정기를 나눠준다.

3연전 중 첫 경기인 4일 창원 LG전은 ‘주니어데이’ 콘셉트로 열린다. 관중대상 참가 희망자를 대상으로 모비스 유소년팀 MVP와 드리블과 슛 대결이 펼쳐지며, 하프타임에는 모비스 유소년팀의 자체경기가 진행된다.

6일 서울 SK전은 중장년층의 어린 시절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재데이’, 9일 고양 오리온전은 커플들을 위한 ‘커플데이’로 꾸며진다.

이밖에 울산현대호텔 숙박권, 울산 굿모닝병원 건강검진권, 베링거 헤드폰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수능을 치른 수험생 및 고3학생증을 지참한 학생들은 12월 홈경기 동안 3층 자유석에서 무료 관람을 할 수 있다.

[사진 = 모비스 농구단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