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나윤 '내 수능 수험표 사진에 내가 놀랬어?' [곽경훈의 돌발사진]

[마이데일리 = 곽경훈 기자] 지난 17일 오전 서울 시흥동에 위치한 동일여고에서 진행된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와 엄지,모모랜드 나윤, 에이프릴 전 멤버 현주가 응시했다.

▲ 신비,엄지 '첫 수능은 떨리거나 덤덤?'

여자친구 신비와 엄지가 도시락을 손을 들고 수능을 치르기 위해 학교로 들어서고 있고, 모모랜드 나윤과 에이프릴 전 멤버 현주는 무릎 담요를 손에 들고 시험장으로 향하고 있다.

▲ 여자친구 신비,모모랜드 나윤 '내 실물이 이런가?'

수능을 위해 수험표를 찾던 여자친구 신비와 모모랜드 나윤(오른쪽)이 자신의 수험표에 붙은 사진을 보고 활짝 웃고 있다.

▲ 신비,나윤,엄지,현주 '수험표는 챙겼어요'

수능 시험을 보는 신비,나윤,엄지,현주(왼쪽부터)가 수험표를 들고 취해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신비,엄지,나윤,현주 '모든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수능을 보기전 여자친구 신비,엄지,나윤,현주가 화이팅을 외치며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와 엄지, 트와이스 다현, 우주소녀 은서는 수능에 응시한다. '보니하니'의 보니인 MC 신동우 역시 수능에 응시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과 아스트로 문빈은 수능을 치르지 않기로 했다. KBS 2TV '구르미 그린달빛'에서 열연한 배우 곽동연은 대입을 미루고 활동에 집중한다.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