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조정석X도경수, '걱정말아요 그대' 음원나온다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형'(감독 권수경 제작 초이스컷픽쳐스 배급 CJ엔터테인먼트)에서 조정석과 도경수가 직접 부른 엔딩곡 '걱정말아요 그대'의 음원, 뮤직비디오가 24일 공개된다.

'형'의 엔딩곡인 '걱정말아요 그대'는 주연 조정석과 도경수가 직접 함께 부른 곡으로 전인권의 원곡을 두 배우의 남다른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영화 속 동생 두영이 형 두식에게 해주는 말로 전할 수 있는 엔딩곡 '걱정 말아요 그대'는 영화의 마지막 메시지를 따뜻한 감성으로 감싸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권수경 감독의 아이디어로 선정된 영화의 엔딩곡 '걱정말아요 그대'는 배우들 역시 남다른 애정을갖고 직접 노래를 부르는 성의를 다했다. 도경수는 "마지막에 형과 저의 목소리가 담기면 얼마나 큰 시너지가 있을까 생각했다. 정석이 형도 워낙 노래를 잘 하시기 때문에 같이 노래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항상 했었다"며 '형'으로 소망이 이루어진 감흥을 전했다. 조정석은 "경수는 진짜 두영으로서, 저는 정말 두식으로서 노래했던 것 같다. 말로 표현이 안 될 만큼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하며 엔딩곡에 대해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로, 오는 23일 전야개봉 예정이다.

['형' 조정석 도경수.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