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 두산, 한국시리즈 재킷 출시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두산 베어스는 11월 3일 특별 제작한 한국시리즈 재킷을 출시한다.

이 재킷은 2016년 한국시리즈에 출전하는 두산 베어스 선수단을 위해 특별 제작한 방한용 제품으로 계절적 요소는 물론 경기 전후 착용하는 재킷인 점을 감안해 경량 다운(down) 충전재를 일정 비율 사용했으며, 소매 부분에는 이너 커프스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고안한 것이 특징이다.

재킷의 어깨 부분에는 내마모성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이중 레이어 방수 소재를 겉감으로 채택해 눈이나 비가 와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선수들의 다양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가지도록 투웨이(Two-way) 지퍼와 후드 디테일을 가미, 최상을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두산 베어스를 상징하는 D로고와 휠라 로고를 전면에 배치했으며, 밑단과 후드 부분에는 네이비 컬러의 트리밍 디테일로 심플한 멋을 살렸다. 색상은 화이트 한 가지이며, 사이즈는 90부터 110까지 5단위로 출시됐다. 가격은 38만9000원.

판매는 내달 3일부터 온∙오프매장에서 한정 수량(총 100장)으로 시작한다.

[두산 KS 재킷 출시. 사진 = 두산 베어스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