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백시, 특별한 데뷔 스테이지 준비 '네이버 V 생중계'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EXO-CBX(엑소-첸백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데뷔 무대를 갖는다.

EXO-CBX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측 광장 내 특설무대에서 'EXO-CBX HOT DEBUT STAGE'(엑소-첸백시 핫 데뷔 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은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EXO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EXO-CBX는 이번 무대에서 타이틀 곡 ‘Hey Mama!’를 비롯 첫 미니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또 앨범 소개 및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팬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도 진행한다.

이번 'EXO-CBX HOT DEBUT STAGE'의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 24(ticket.yes24.com)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EXO-CBX는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EXO-CBX는 오는 31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Hey Mama!’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