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2' 허경환, 오나미에 "한 번 만나볼래?" 하차 후 새로운 시작 예고?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우먼 허경환이 개그맨 오나미를 향한 진심을 고백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2')에서 오나미는 허경환과의 가상 결혼생활 종료를 아쉬워했다.

이에 허경환은 "사실 이렇게 끝날 줄 모르고 다음 주 녹화 날을 비워놨거든. 한 번 만나 볼래?"라고 물었고, 오나미는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어 마지막 데이트를 마친 오나미는 "10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나는 허봉한테 할 수 있을 만큼 최선을 다했다. 그래서 그거에 대한 후회는 없다. 그리고 또 나는 이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또 다른 시작이 올 거라고 생각한다.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는 하차 소감을 전했다.

허경환은 "보통 남자들은 엄마 같은 사람하고 결혼한다는데, 나미한테 엄마 같은 느낌이 많았다. 그냥 내가 무슨 짓을 해도 이해해 줄 것 같은"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게 오나미인데 내가 바보같이 잡지 못하고 이러고 있다. 다음 주 목요일에 한 번 만나보려고"라고 오나미와의 추후 관계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 =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