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세' 권혁수, 김경호 만났다 '듀엣가요제' 깜짝 듀엣 성사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권혁수가 가수 김경호와 드디어 만났다.

24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권혁수는 지난 23일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김경호와 함께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듀엣가요제'는 장르불문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과의 듀엣무대를 펼치는 프로그램. 권혁수는 최근 다수의 방송에서 김경호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해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권혁수는 지난 9월 말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배성재가 "김경호 씨가 콘서트 게스트로 권혁수 씨를 부르면 갈거냐?"고 묻자 "당연히 간다. 아직 한번도 만난 적은 없지만 선배님이 불러주시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호 역시 지난 15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권혁수에 대해 "목소리도 똑같은데 머리 올리며 짓는 표정까지 똑같더라. 솔직히 권혁수 때문에 노래할 때 정말 신경 쓰인다"며 권혁수를 즉석에서 완벽 재현한 '셀프 성대모사'로 웃음을 줬다.

한편 권혁수는 2012년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2'로 데뷔, 현재 'SNL 코리아 시즌8'을 비롯 다수의 라디오에 고정 출연중이다. 'SNL' 코너 '더빙극장'에서 나문희, 그리스 로마 신화 등을 따라해 인기를 모았다.

이후 '대세'로 떠오른 권혁수는 각종 광고 및 예능 프로그램에 캐스팅 되는가 하면 최근에는 MBC 드라마 '미씽9'에 캐스팅돼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KBS, MBC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