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사우스햄튼과 무승부…EPL 선두복귀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사우스햄튼을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맨시티는 23일 오후(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17시즌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사우스햄튼과 1-1로 비겼다. 맨시티는 이날 무승부로 6승2무1패(승점 20점)를 기록해 아스날과 리버풀(승점 20점)에 골득실에서 앞서며 리그 선두에 복귀했다.

맨시티는 사우스햄튼을 상대로 아구에로가 공격수로 나섰고 스털링과 브루잉이 측면 공격을 이끌었다. 권도간과 페르난지뉴는 허리진을 구축했고 실바와 세인은 측면에서 활약했다. 수비는 콜라로프, 스톤스, 콤파니가 맡았고 골문은 브라보가 지켰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사우스햄튼은 전반 27분 레드몬드가 선제골을 터트렸다. 레드몬드는 맨시티 수비진의 백패스를 가로챈 후 페널티지역에서 고리퍼 브라보를 제치고 오른발 슈팅으로 맨시티 골문을 갈랐다.

전반전을 뒤지며 마친 맨시티는 후반 10분 이헤나초가 동점골을 성공시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헤나초는 세인이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골문앞으로 내준 볼을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사우스햄튼 골망을 흔들었고 양팀은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