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츠부르크 황희찬, 오스트리아 리그서 멀티골 기록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황희찬이 멀티골을 터트리는 맹활약을 펼친 잘츠브루크가 리그 경기서 대승을 거뒀다.

잘츠부르크는 23일 오후(한국시각) 오스트리아 ?텐에서 열린 2016-17시즌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12라운드에서 ?텐에 5-1로 크게 이겼다. 잘츠부르크의 황희찬은 이날 경기서 투톱으로 나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팀 승리의 주역으로 활약했다. 황희찬은 후반 20분 굴브란드센과 교체될때까지 65분 가량 활약했다. 잘츠부르크는 이날 승리로 경기 연속 무승의 부진에서 벗어나며 6승4무2패를 기록하게 됐다.

황희찬은 ?텐과의 경기에서 전반 14분 선제골을 터트렸다. 이어 황희찬은 전반 45분 또한번 상대 골문을 가르며 추가골을 기록했다.

황희찬의 활약과 함께 기선을 제압한 잘츠부르크는 후반 7분 라트코스키가 팀의 3번째 골을 기록해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이후 잘츠부르크는 후반 14분과 후반 32분 라이너와 굴브란드센이 득점행진에 가세했다. ?텐은 후반 26분 만회골을 기록했지만 승부에 영향을 미치지 못했고 잘츠부르크의 대승으로 경기가 마무리 됐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