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앤트루' PD "전현무는 유재석·김준현은 신동엽 계열 MC"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트릭앤트루'의 이세희 PD가 전현무는 유재석 계열, 김준현은 신동엽 계열의 MC라 밝혔다.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웨딩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트릭 앤 트루' 제작발표회에 이세희 PD, 임덕순 PD와 전현무, 김준현, 이은결 MC군단 그리고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과 웬디가 참석했다.

이날 이세희 PD는 "전현무 씨는 회사(KBS)를 떠난 후 만날 기회가 없었는데 '해피투게더'에 와서 봤다"며 "굳이 크게 나누자면 유재석 계열의 MC라고 본다. 유재석 씨가 녹화 끝나고 나서 되새김질하는 습관이 있다. 그런 것들이 몇 년 동안 쌓여 좋은 MC씨가 됐다고 생각하는데 현무가 그런다. 저희 식구지 않나. 쓰는 은어도 비슷하고 참 편하다. 개인적으로 애정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준현이는 신동엽 계열이다. 시너지가 있는 MC인데, 어느 날 갑자기 (김준현에게서) 신동엽의 무엇이 보였다"고 밝힌 이 PD는 "이 기획을 했을 때 전현무가 너무 스케줄이 많아 김준현부터 잡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트릭 앤 트루'는 '매직X사이언스' 버라이어티 쇼를 표방하는 프로그램으로, 특정 현상을 두고 마술인지 과학인지 맞추고 과학일 경우 그 원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트릭 앤 트루-사라진 스푼'이라는 제목으로 추석 파일럿 방송돼 호평, 정규 편성됐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