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앤트루' 전현무 "'스펀지' 명맥 이을 프로, 덥석 물었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전현무가 '트릭 앤 트루' MC로 분한 이유를 밝혔다.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웨딩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트릭 앤 트루' 제작발표회에 이세희 PD, 임덕순 PD와 전현무, 김준현, 이은결 MC군단 그리고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과 웬디가 참석했다.

이날 전현무는 "요즘 너무 많은 프로들이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다. 비슷비슷한 프로도 많은데 정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콘텐츠라는 자부심이 있다"며 "'스펀지'의 명맥을 이을 수 있는 좋은 프로라 생각돼 덥석 물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세희 PD가 상상플러스를 만든 분이다. 무한 신뢰로 맡게 됐다. 화요일 큰 바람을 일으키지 않을까 싶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트릭 앤 트루'는 '매직X사이언스' 버라이어티 쇼를 표방하는 프로그램으로, 특정 현상을 두고 마술인지 과학인지 맞추고 과학일 경우 그 원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트릭 앤 트루-사라진 스푼'이라는 제목으로 추석 파일럿 방송돼 호평, 정규 편성됐다. 오는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전현무.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