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나영, "다듀 개코 선배님과 콜라보 해보고파"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가수 김나영이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콜라보레이션을 바랐다.

김나영은 18일 오후 4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정규앨범 '프롬 더 하트'(From The Hear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김나영은 '"다이나믹듀오 개코 선배님 정말 좋다"며 "꼭 함께 작업해 보고 싶다"라고 했다. 앞서 김나영은 래퍼 매드클라운과 콜라보 음원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타이틀곡 '꺼내본다'는 작곡가 김세진과 작곡팀 로하이(Lohi)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피아노와 현악기의 풍부하고 아련한 전주가 돋보인다. 김나영의 진정성 담긴 보이스가 풍성하게 담겼다.

지난 2013년 엠넷 '슈퍼스타K5'을 통해 연예계 입문한 김나영은 이후 OST를 통해 활발히 활동했다. KBS 2TV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tvN '연애 말고 결혼' OST '바라고 바라고', '풍선껌' OST '내겐 그대', KBS 2TV '태양의 후예' OST '다시 너를', '함부로 애틋하게 OST '가슴이 말해' 등을 불렀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어땠을까'로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사진 = 네버랜드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