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리뷰] "여보라 부를까?"…'우결' 최태준♥윤보미, 부부의 탄생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여보라고 부를까요?"

1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새 커플로 합류한 배우 최태준과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먼저 공개된 신랑의 정체는 최태준이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렸을 때는 결혼을 빨리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정말 결혼을 해버렸다. 믿기지 않는다"며 '우결' 출연의 소감을 말했다.

이어 그는 "잠을 거의 못 잤다. 밤새 검색을 해봤다. 그래도 상대가 누군지 짐작이 되지 않는다. 이런 설렘을 오랜만에 느껴본다"고 떨리는 마음을 털어놨다.

최태준의 신부가 된 상대는 윤보미였다. 그녀 또한 제작진에게 "나는 첫인상을 중요시하고, 웃는 게 예쁜 남자였으면 좋겠다"고 이상형을 말했다.

윤보미는 "나는 작은 집에서 시작해서 두 사람이 열심히 해서 큰 집으로 이사를 가는 그런 평범한 결혼생활을 바란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두 사람은 헬멧으로 얼굴을 가린 채 첫 만남을 가졌다. 얼굴을 모른 채로 함께 오토바이에 나란히 탄 두 사람은 조금은 어설프지만, 알콩달콩하게 인사를 나눴다.

잠시 후 카페에서 두 사람은 헬멧을 벗었고, 이들은 서로의 얼굴을 확인했다. 최태준은 "실물이 정말 예쁘다"고 반응했지만, 윤보미는 "혹시 지창욱씨?"라고 말실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최태준은 서운한 기색 없이 준비해온 꽃을 선물해 윤보미를 감동케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게 질문을 건네며 상대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윤보미는 상대에게 듣고 싶은 애칭을 말하다 "여보라고 부를까요? 여보, 자기…. 너무 빨라요?"고 제안해 최태준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부부생활이 이렇게 시작됐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