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다이어트 후, 삶을 대하는 자세가 달라졌다"[화보]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가수 박보람이 탄탄한 건강미는 물론 일상과 다이어트 비법을 다룬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박보람은 다이어트 뒤 가장 큰 변화를 묻자 “단순히 몸이 예뻐지는 것 이상으로 삶을 대하는 자세 자체가 달라진다고 생각해요”라며 다이어트를 통해 자신감이 생기고 심리적으로 많은 영향을 끼쳤다고 전했다.

다이어트를 위해 복싱부터 크로스핏까지 안 해본 운동이 없다는 박보람은 다이어트 이후에도 날씬한 몸을 그대로 유지하는 비결로 “스케쥴이 너무 바빠 여유가 없을 때도 있어요. 그럴 때는 간단한 운동법을 익혀뒀다가 틈틈이 해요. 근 4년간 이걸 지속해온 것 같아요” 라고 답해 다이어트의 전문가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됐던 고구마, 바나나, 달걀 등을 하루 다섯 번에 걸쳐 먹는 ‘박보람 식단’을 여전히 유지하냐는 질문에 “급하게 살을 빼야 했을 때 쓴 방법으로 효과를 보긴 했죠. 하지만 먹고 싶은 게 생기면 우선 먹어요”라며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후로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 대신 다음 날 엄격한 식단 관리와 운동을 한다고 덧붙였다.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 실렸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