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나르샤 "브아걸서 첫 스타트, 책임감과 사명 가진다" 소감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나르샤는 2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번째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로 시작하는 글과 함께 꽃다발을 들고 포즈를 취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있어서 몸 둘바를 모르겠어요.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한편으로는 빨리가라는 재촉 같기도하고.. 아하하"라고 밝혔다.

이어 "브아걸에서 첫 스타트를 제가끊은것에대해 책임감과 사명을 가집니다. 오프더 레코드지만... 대표님 말씀하시길 너희 팀 요새 참 화려하다"라며 "그러니 이제 나머지 맴버들에겐 여러분께서 무언의 압박을"이라고 말했다.

또 "일생일대의 중요한 날을 단 둘만의 시간으로 떠날 수 있게 허락해주신 양가 부모님께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저희가 그곳에서 느낀 날씨와 공기와 사랑을 한국에 돌아와 부모님 손을 꼬옥 잡고 부모님께서 늘 하신 말씀처럼 서로 배려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노라 약속하며 다짐하겠습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모두 행복하시고 모두 사랑합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르샤는 지난 4월 동갑내기 패션 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10월 초 세이셸로 출국해 현지에서 두 사람만의 조용한 예식을 올린 후 신혼 여행을 보내고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 = 나르샤 인스타그램]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