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29일 신곡 '숨' 공개…"역대 최고 앨범 탄생"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가수 박효신의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 수록곡 ‘숨’이 오는 29일 공개된다.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공식 SNS채널을 통해 박효신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 수록곡 중 한 곡인 ‘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쿠바 현지 풍경을 배경으로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먼 곳을 응시하는 박효신의 모습을 비롯해 곡 명, 발매일 등의 구체적인 정보가 담겨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박효신의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는 지난 6년간 박효신이 직접 기획하고, 작년 뮤지컬 ‘팬텀’을 끝으로 잠시 활동을 중지하고 제작에 박차를 가하여 더욱 관심을 사고 있다. 박효신의 자작곡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이번 앨범은 박효신이 기획자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대중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중요한 의미를 담고있다.

또한 ‘꿈’을 소재로 하여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삶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 그만이 가진 깊이 있는 음악을 오롯이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정규 7집 앨범은 박효신의 음악적 역량이 담긴 앨범”이며, “박효신이 직접 하나하나 정성을 쏟은 만큼 앨범 수록곡 한 곡까지 놓칠 수 없는 역대 최고의 앨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효신은 29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7집 앨범 수록곡 ‘숨’을 공개하고, 오는 3일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박효신은 10월 8일부터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약 2주간 총 6회에 걸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 글러브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