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할리우드]컴버배치,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출연” 발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마블 히어로무비 ‘닥터 스트레인지’의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그는 26일(현지시간) 영화매체 엠파이어와 인터뷰에서 “우리 모두를 얻으면 굉장할 것이다. 그것이 이 캐릭터(닥터 스트레인지)가 다음 챕터에 소개되는 이유다”라고 말했다.

루소 형제 감독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67명의 히어로가 등장한다고 언급한 바 있다. 컴버배치가 직접 출연 사실을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어벤져스4’에도 등장할 전망이다. 그가 빌런 타노스가 찾고 있는 인피니티 스톤 중 하나인 ‘아가모토의 눈(Eye of Agamotto)’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외과의사 닥터 스테판 스트레인지가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한 이후에 마술의 숨겨진 세계와 대체 차원들(alternate dimensions)을 발견한다는 이야기를 다룬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유체이탈, 공간 이동 및 다양한 마법 주문을 구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술 실력도 뛰어나다.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 치외텔 에지오프가 모르도 남작, 틸다 스윈튼이 에인션트 원 역할을 맡았다. 매즈 미켈슨은 빌런으로 출연한다.

10월 25일 개봉.

[사진 제공 = AFP/BB NEWS, 마블]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