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섹시 이미지 절대 안하겠다고 선언한 것 아냐"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자신들의 콘셉트에 대해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화양동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에이핑크는 “우리가 섹시 이미지를 절대 하지 않겠다고 선언하는 것은 아니다. 그냥 우리 멤버들 모두와 잘 어우러지는 노래를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초롱은 “데뷔 초때부터 콘셉트를 정해서 나와서 나왔다기보다, 그 나이대에 잘 할 수 있고 어울리는 음악을 하는게 맞다고 해 시작하게 된 것이다. 그러니 나이가 들면서 섹시한 음악을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에이핑크는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에이핑크로서는 처음 선보이는 힙합리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장르로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아름다운 기타 선율에 에이핑크만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올가을 무한반복을 부르는 ‘명품 감성 저격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