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는]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 캠페인’ 영상 공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르네휘테르가 5일 ‘풍성한 모발을 위한 초록 알갱이의 비밀’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포티샤 샴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헤어 디자이너 태훈이 제안하는 풍성한 헤어에 대한 비밀이 담겼다. 브랜드 측은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5일 트리플 스티치 스니커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레이스업 대신 발등 부분에 세 개의 엑스(X)형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한 슬립 온이다. 뒷굽과 밑창 부분에 꾸뛰르 컬렉션을 상징하는 세 개의 엑스 로고를 새겼다.

# 밀레가 5일 탁월한 투습 효과와 아치 지지력으로 건강한 걷기 운동을 돕는 스마트 워킹화 아치스텝 티렉스를 출시했다. 공룡의 척추뼈에서 영감받은 가죽 커팅과 컬러 그라데이션이 특징이다.

# 미샤가 5일 트리트먼트 에센스 3세대 버전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텐시브 모이스트를 내놨다. 히말라야 자색 보리와 배아 발효 원액을 90% 함유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브랜드 측은 “P&K피부 임상 연구센터가 20대~50대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2주간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신제품을 사용한 여성은 기존 제품을 사용한 여성에 비해 피부 수분은 142%, 피부 결은 119%, 피부 톤은 182% 향상됐다”고 전했다.

# 노스페이스가 오는 6일, 7일 양일간 제24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with 대한민국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참가 선수를 모집한다. 5일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에서 볼더링 경기가 열린다.

# 바닐라코가 9월 한 달간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 래핑 버스를 운행하며 소비자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브랜드 측은 슬리핑 케어를 콘셉트로 한 미니버스가 강남과 가로수길, 홍대, 한강공원, 석촌호수 등을 다니며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가 오는 6일부터 한 달 동안 511/711 스타일링 온 투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라비아스 511/711로 새로운 데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프로모션 투어다. 그 시작으로 6일 서울 성수동 커먼그라운드에서 디자이너 박승건과 방송인 김정민이 함께 하는 라이브 511/711 데님 스타일링쇼가 진행된다.

# 불리 1803이 추석을 맞아 오는 9일까지 구매자에게 캘리그라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전했다.

# 까르뜨블랑슈가 5일 모델 김상우와 함께 한 2016 파리에서의 어느날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파리에 있는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건축물에서 프렌치 댄디 클래식의 감성을 전했다.

# 랩코스가 5일 밀착력과 수분감으로 생기있는 입술로 완성해주는 스테이-풀 틴트를 출시했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해바라기꽃, 블루베리, 사과 등의 비타민을 다량으로 함유한 성분이 칙칙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 = 르네휘테르, 에르메네질도 제냐, 밀레, 미샤, 노스페이스, 바닐라코,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 불리 1803, 까르뜨블랑슈, 랩코스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