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강수정 "5년만의 복귀작, 임신·출산 후 돌아왔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5년만에 방송활동을 재개하는 소감을 말했다.

종합편성채널 MBN 새 코미디프로그램 '코미디 청백전-사이다'(이하 '사이다')의 제작발표회가 31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에서 진행됐다.

'홍콩댁' 강수정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5년만에 방송에 복귀하게 됐다. 이날 강수정은 출연진의 박수를 받으며 마이크를 잡았다. 강수정은 "내가 이 자리에 앉아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영광이다. 대단한 프로들과 함께 하게 됐다. 복귀작이라고 말을 하긴 부끄러운데 임신과 출산 후에 돌아왔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강수정은 "내 역할은 많이 웃고, 이 분들의 모습에서 많은 것을 배우는 것 같다. 피곤할 때도 녹화를 하면서 많은 에너지를 얻었다.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도 행복하고 싶다. 그러니 많이 사랑해달라"고 덧붙였다.

강수정이 MC를, 임하룡과 송은이가 각각 청팀과 백팀단장을 맡은 '사이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후배 개그맨이 5대 5로 팀을 구성해 토크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80~90년대 방송계를 주름 잡았던 '개그계의 전설'들이 청팀으로, 막강한 입담으로 현재 왕성한 활동 중인 후배 개그맨들은 백팀으로 마주해 입담 대결을 펼친다. 9월 1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