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백현, 아이유에 반했다 "날 그리 대한건 네가 처음"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달의 연인' 백현이 이지은에게 반했다.

30일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이하 '달의 연인') 3회에서는 해수(이지은)에게 반한 왕은(백현)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왕은은 해수와 난투극을 벌였다. 이에 왕은 얼굴에 상처가 났고 왕은 황자의 얼굴에 상처를 낸 사람을 벌하고자 했다. 그러나 왕은은 해수를 감쌌다.

이후 왕은은 해수를 찾아가 자신이 해수의 잘못을 감싸줬다고 생색을 냈다. 해수는 왕은 앞에서 여전히 당당했고, 왕은은 그런 해수에게 할 말이 있는 듯 말끝을 흐렸다.

이에 해수는 왕은이 자신에게 반했다는 것을 눈치챘다. 해수의 예상대로 왕은은 해수에게 "황자인 날 그리 대한 계집은 네가 처음이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왕은은 "철 들고 그날처럼 다툰건 처음이었다. 다들 눈치 보며 나한테 맞아주기나 했지 싸워본적은 없거든. 재밌었다. 아주"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해수는 "자주 오세요. 눈치 안 보고 싸워드릴게요"라고 말했고, 왕은은 "널 보러 자주 들리라는 것이냐"고 물었다.

해수가 "뭐 그 정도는 해드려야지"라며 자리를 떠나자 왕은은 "오늘을 우리의 첫날로 하는 것이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SBS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