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지수 "'보보경심'도 출연? 인지도 높지 않아…"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판타스틱'의 지수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출연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 연출 조남국)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모델 뺨치는 외모와 핫바디, 구김살 없는 성격은 물론 섹시한 뇌까지 장착한 이 시대 최고의 '갖픈남(갖고 싶은 남자)'변호사 김상욱 역을 맡은 지수는 다른 요일이기는 하지만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도 출연 중이다.

현장에서 이와 관련된 질문을 받자 지수는 "그걸 걱정하기도 했는데 여러 관계자분들이 괜찮을 것 같다고 하셨다. 거긴 사극이고 여기는 현대물이다 보니"라고 밝혔다.

이어 "제가 인지도가 아직 높지 않아서 거기 지수와 여기 지수를 혼동까지…"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청춘시대' 후속으로 방송되는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다. 김현주, 주상욱, 박시연, 김태훈, 지수 등이 출연하며 내달 2일 오후 8시 30분 첫방송 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