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라미란 "차인표 알통 좋더라, 진짜 남편에게도 압박 중"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라미란이 근육질의 차인표와 부부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말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의 제작발표회가 25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차인표는 자신의 근육질 몸매가 강조된 하이라이트 영상에 대해 "시장에서 닭집을 하는 사람이 왜 알통이 저렇게 있냐고 할 수도 있는데 알통은 사람을 차별하지 않는다. 시장에 가도 상인 중에 몸이 좋은 사람이 많다"며 입을 열었다.

차인표는 "나는 전국에 계신 닭집 사장님들에게 희망이 되고 싶다. 40대, 50대가 된다고 꼭 배가 나오는 건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다"고 얘기했다.

이어 극중 그의 아내를 연기하게 된 라미란은 "알통을 가지고 있는 남자와 사는 기분은 좋다. 하지만 그 알통이 정말 내 것은 아니니까. 그래서 진짜 남편에게 무언의 압박을 가하고 있다. (차인표는) 보기도 좋고, 만지면 더 좋고…. 좋더라. 차인표와 스킨십 장면이 많은데 좋다"고 감탄을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사랑을 그려갈 작품이다. '백년의 유산', '전설의 마녀' 등으로 필력을 인정받은 구현숙 작가와 '어셈블리'의 황인혁 PD가 의기투합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27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