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는] MCM, 레드벨벳 슬기·웬디 ‘러브즈미 캠페인’ 동참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MCM이 18일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와 웬디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DIY 참(Charm) 만들기에 참여해, 공유가치창출 캠페인 엠씨엠러브즈미(MCM LOVES ME)에 동참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슬기와 웬디는 가죽과 폼폼을 활용해 참을 디자인했다. 이들이 만든 참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전시될 예정이다.

# 라파스가 마이크로 니들을 활용한 미용소재 패치로 지난 17일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운영하는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18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아크로패스로 불리는 마이크로니들 패치는 성분을 머리카락 1/3 두께의 초미세 바늘형태로 건조시켜, 통증 없이 피부 각질층을 통과해 성분이 전달되도록 했다. 피부 속 수분에 의해 유효성분이 체내에서 서서히 용해돼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 리바이스 트라우스 코리아가 18일 2016년 F/W 신제품 505C를 내놨다. 70년대 모던하고 혁신적인 스타일을 열망하던 뉴욕의 젊은 층에게 사랑받았던 데님 505의 새로운 시리즈이다. 펑크, 팝 아티스트, 그래피티 라이터, 록스타에게서 영감을 받아 발전됐다. 오리지널 슬림핏과 신축성이 좋은 슬림핏으로 구성됐다.

# 시세이도가 18일 아시아 여성들의 주름이 도드라져 보이는 원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바이탈 퍼펙션 링클리프트 크림과 바이탈 퍼펙션 WR 마스크를 출시했다. 브랜드의 독자적 브라이트닝 성분 4MSK를 함유한 레티노 VP8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얼굴 윤곽과 피부 톤을 지속적으로 개선시켜준다.

# 쁘띠엘린의 베이비 캐리어 브랜드 에끌레브가 2017년형 올인원 캐리어를 출시했다. 18일 관계자에 따르면 후드에 탈부착 가능한 목받침 부분이 추가되어 아직 목을 가누지 못하는 아기에게 편안함을 선사한다.

# 스위스킨이 ‘연어주사’의 주요 성분을 담은 샐몬 디엔 앰플을 18일 선보였다. 폴리뉴클레오티드를 함유해 피부의 재생능력을 활성화시키고 노화로 인해 약해지고 늘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E와 아스타크산틴 성분이 풍부한 연어알추출물 1000PPM을 함량해 피부 탄력 및 피부결 개선시키고, 피부 색소 변화를 최소화하는데 탁월하다.

# 티렌이 아티스트 아방(ABANG)과 콜래보레이션 한 스카프를 18일 공개했다. 산뜻한 색채와 명랑한 분위기가 스카프에 담겼다. 이와 함께 맨투맨, 셔츠, 플레어스커트 등 의류 제품도 한정으로 출시된다.

# 바이오-오일이 오는 31일까지 100% 당첨되는 바이오-오일 검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 관계자에 따르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바이오오일을 검색해 나타나는 광고를 캡처해, 개인 SNS에 ‘끈적임 없는 건강한 피부 보습 바이오-오일’이란 메시지와 함께 게재한 후 공식 온라인 몰 이벤트 페이지에 링크주소를 남기면 자동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겐 바이오-오일 선물 박스가, 1000명에겐 바이오-오일 쿨링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가 18일 가을에 어울리는 홈 프래그런스 디비노를 선보였다. 디비노는 신의 물방울이라 불리는 레드와인의 향을 담아낸 홈 프래그런스 디퓨저다. 과일, 베리류의 프루티한 향에 바닐라, 우드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 아이소이가 18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천연 화장품천문 콘셉트형 체험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좀 아는 여자들도 몰랐던 특별한 화장품 이야기’를 테마로 뷰티 커뮤니티공간과 피부고민별 천연화장품 체험공간, 헤어 케어 서비스공간으로 기획됐다.

[사진 = MCM, 라파스, 리바이스 트라우스 코리아, 시세이도, 쁘띠엘린, 스위스킨, 티렌, 바이오-오일,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아이소이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