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는] 르꼬끄, 아름다운 가슴라인 지켜주는 브라톱 라인 선봬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17일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지켜주기 위한 기능성 브라톱 라인을 선보였다. 앞에서 감싸고 뒤에서 잡아줘 가슴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더블 서포트 시스템을 적용했다.

# 버버리가 17일 버지니아 울프의 소설 ‘올랜도’에서 영향받아 오는 9월 공개될 컬렉션 일부를 선공개했다. 모델 짐 캠벨과 알렉스 드래굴리 등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섬유와 은제품, 가구, 도자기 등 장인과 네트워크를 가진 스토와 뉴 크래프츠맨(The New Craftsmen)과 파트너십을 알렸다.

# 이지워커사의 미니버기가 17일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의 공식 딜러사 도이치모터스와의 제휴 전시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 용산점, 9월중 강남점, 분당점, 대전점 등 전국 5개 지점에서 전시 및 시승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제휴 지점 확장을 시작으로 전시 및 시승 서비스를 보다 많은 지역으로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 네파 키즈가 17일 서머 아이템 3종을 선보였다. 캠핑과 계곡 물놀이 등에 활용가능한 카라반 모자와 미끄럼 방지 샌들, 휴대용 가방으로 구성됐다.

# 잇츠스킨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대표제품인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불리는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와 프레스티지 끄렘 진생 데스까르고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17일 관계자에 따르면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주는 보석처럼 한결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 뉴발란스가 17일 뛰어난 내구성 및 입체패턴 적용으로 자유로운 활동성에 최적화된 의류 라인 NB 액티브 웨어를 출시했다. 조거팬츠와 9부 및 10부 팬츠, 맨투맨 티, 후드 티 등으로 구성됐다.

# 쏘내추럴이 17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포인트 메이크업 수정을 도와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리무버 스머징 제로 리무버 스틱을 내놨다. 한 쪽의 오일 밤 스틱으로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고 스펀지 팁으로는 유분감 없이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내면 된다.

# 클럽 모나코가 지난 1일 SK패션몰을 통해 공식 온라인 직영몰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전했다. 전 상품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오는 9월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로마티카가 8월 한 달간 서머 듀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진정과 보습, 수딩, 선케어, 트러블, 힐링 바캉스까지 6가지 콘셉트로 나눠져,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 필로소피가 17일 바캉스에서 자외선 때문에 피부가 손상된 이들에게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모이스처 마스크를 추천했다. 벨벳 휘핑 타입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수분감을 선사하고,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버버리, 미니버기, 네파 키즈, 잇츠스킨, 뉴발란스, 쏘내추럴, 클럽 모나코, 아로마티카, 필로소피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