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주 반전매력"…'38사기동대' 이선빈, 엉뚱 발랄 현장사진 공개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배우 이선빈의 OCN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밝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으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알려져 있는 이선빈은 1일 소속사 웰메이드예당 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서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포즈로 드라마 속 팜므파탈 조미주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세금 징수 공무원과 사기꾼이 합심하여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한 스토리를 다룬 ‘38사기동대’에서 이선빈은, 아름다운 미모를 적극 활용해 체납자들에게 접근하는 ‘38사기동대’의 꽃 조미주 역을 맡아 개성 있는 연기와 자신만의 스타일로 존재감을 넓히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이선빈은 지난 최근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 미스터리 싱어 중 한 명으로 등장해 노래, 춤, 피아노 연주까지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SBS ‘정글의 법칙 in 몽골’의 출연 소식과 배우 윤서와의 걸그룹 데뷔 소식까지 전하기도 했다.

이선빈, 마동석, 서인국, 최수영, 송옥숙 등이 출연하는 OCN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는 오는 6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 OCN]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