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페이, 훌라후프 하나로도 섹시미 폭발 '요염 댄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 페이가 완벽 솔로 무대를 펼쳤다.

3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페이가 출연해 '괜찮아 괜찮아 Fantasy'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페이는 훌라후프를 사용한 안무를 통해 극강의 섹시미를 발산했다. 물오른 미모와 요염한 댄스,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카리스마가 빛났다.

페이의 첫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는 브릿팝 스타일의 그루브 있는 댄스와 R&B가 결합된 넘버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페이의 섹시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FT아일랜드 'Take Me Now', 페이 '괜찮아 괜찮아 Fantasy', 소나무 '넘나 좋은 것', 조미 'What’s Your Number?', 스누퍼 '너=천국', 스텔라 '펑펑 울었어', NCT 127 '소방차', 가비엔제이 '슈비루비룹', 멜로디데이 '깔로',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다희 '착각', 메리라운드 '알아', 비트윈 '니 여자친구', 브로맨스 '여자 사람 친구', 송하예 '순대', 인앤추 'Vivid Girl', 김강 '사랑의 금수저' 등이 전파를 탔다.

[사진 = SBS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