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콘서트 성료 "매번 진심 다하는 아티스트 되겠다"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그룹 JYJ 김준수(XIA준수)가 상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준수는 지난 30일 중국 상해 대무대에서 열린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4천 중국 팬들은 150분 동안 진행된 공연 내내 기립하여 김준수의 음악에 온전히 빠져들었고, 환호했다.

이날 8명의 댄서들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에 등장한 김준수는 “안녕하세요, XIA입니다. 다섯 번째 아시아 투어 상해 공연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잘 지냈어요?”라며 중국어로 인사를 건넸고, 이어 ‘Break My Heart’, ‘Xitizen’ 등 감각적이면서도 섹시함 넘치는 무대들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 ‘잊지는 마’, ‘여전히’, ‘다른 누구도 대신 못할 너’ 등 잔잔한 발라드에 특유의 애드리브가 더해진 색다른 무대들로 팬들을 사로잡았고, 팬들은 그의 노래를 한목소리로 따라 부르는 장관을 연출했다.

이날 김준수는 ‘지니타임’을 통해 전매특허 ‘천사시아’ 포즈는 물론 정규 3집 수록곡 ‘나비’를 무반주 라이브로 선보이는 등 팬들의 소원을 아낌없이 들어주었을 뿐 아니라 중간중간 “니먼, 카이신마?(여러분, 즐거워요?)”와 같이 비록 서툴지만 중국 팬들과 소통하고자 준비한 중국어를 재치 있게 선보이는 등의 진심 어린 팬서비스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김준수는 중국 팬들을 위해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OST인 ‘그시절(那些年)’을 선보였다. 감미로우면서도 애잔한 그의 라이브에 중국 팬들은 환호했고, ‘온 세상이 너뿐이야♡XIA’라고 적힌 피켓으로 공연장을 물들였다.

또한, 앙코르 무대를 기다릴 땐 다 함께 ‘I Believe(아이 빌리브)’ 노래를 한목소리로 불러 김준수를 감동시켰다. 팬들의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 받은 김준수(XIA준수)는 “여러분들 덕분에 제게 일어나는 기적 같은 일들이 참 많다. 평생 보답해도 모자랄 사랑 받고 있는데, 그래서 항상 아티스트로서 진심을 다해서 무대에 오르는 것으로 보답하려 한다. 여러분들의 눈빛 하나하나 잊지 않을 것”이라고 전하면서 답가로 ‘I Believe’ 무반주 라이브를 깜짝 선보여 팬들을 또 한 번 감동시켰다.

김준수는 오는 8월 6일 홍콩 엑스포 아레나에서 8개도시 아시아 투어 그 마지막 공연을 가진다.

[김준수 콘서트.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