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설현 뺨치는 아찔 뒤태…몸매는 걸그룹 수준 [화보]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감각적인 화보로 매력을 발산했다.

28일 이세영은 bnt와 함께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세영은 tvN 김석현 국장의 러브콜을 받으면서 ‘코미디빅리그’에 합류하게 됐다고. 그는 “정말 감사한 분이시다. 그렇게 첫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코너를 같이 해준 선배가 지금 대세들인 장도연, 박나래, 양세형 선배들이다. 너무 고마운 선배들이다”라고 말했다.

현재‘SNL코리아’ 크루로 활동하고 있는 이세영은 가장 친한 멤버로 권혁수와 강유미를 꼽았다. 이에 대해 이세영은 “혁수오빠는 내가 처음 크루에 들어갔을 때 가장 많이 챙겨준 사람이다. 디테일하게 전부 챙겨주더라. 그리고 새로운 크루가 들어오면 가장 먼저 챙기려고 하는 사람이 혁수오빠이기도 하고 정말 착한 오빠다”며 “강유미 선배는 원래 내 롤모델이다. 처음 ‘코빅’에서 만났을 때 그동안 개그를 어떻게 준비했고 공부했는지 선배의 노트를 보여주더라. 정말 고마웠다. 그리고 죽마고우처럼 여행도 많이 다닌다(웃음)”고 고백했다.

이세영은 류준열 패러디를 선보이며 대세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처음 시작한 계기가 ‘응팔’ 첫 회식 때 동휘 오빠가 준열 오빠와 남매 같다며 닮았다는 말을 했던 적이 있다(웃음). 그래서 ‘코빅’에서도 준열오빠를 많이 닮았으니 패러디를 해보자는 제작진의 아이디어에 시작을 했는데 폭발적인 반응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또 “연애 안 한지 4년째지만 아직은 일에 집중하고 싶다”고 일에 대한 의지를 보이기도 했다.

[사진 = bnt 제공]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