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카라 해체 아니다, 혼자 또 다른 경험 중" [화보]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근황을 알렸다.

최근 종영한 tvN ‘또! 오해영’에서 당차고 솔직한 윤안나를 연기한 허영지와 bnt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허영지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요즘 근황에 대해 “드라마 끝나고 나서 오디션 보고 있어요. 제 첫 작품이었는데 너무 뜻깊어서 아직도 많이 아쉬워요. 얼마 전에는 팬미팅도 했고요”라며 바쁜 근황을 전했다.

연기하면서 힘들었던 점은 없었냐는 질문에 허영지는 “엄청 어려웠죠. 지금 생각해보면 저만의 스타일로 안나를 표현한 것 같아요. 감독님이나 작가님께서 원래 생각하셨던 안나는 다른 캐릭터였을 수 있어요. 그런데 제가 할 수 있는 한에서 최대한 한 번 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머리색도 감독님께 건의해서 함께 고민해서 만들었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첫 방송되고 나서 칭찬 댓글 보고 눈물이 났었어요. 드라마 들어가기 전에 고민도 많았고 생각도 많았어요.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이렇게까지 고민한 적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거든요. 아무래도 편견을 가지고 보시는 분들이 계시니까 이왕이면 욕을 먹더라도 잘해서 욕먹자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더 이 악물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또 그룹 활동 후 솔로 활동은 어떠냐는 질문에 허영지는 “혼자가 됐다기보다는 또 다른 경험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언니들하고 함께 해서 더 많이 배울 수 있었고요. 그렇다고 그룹이 해체된 게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라고 밝혔다.

[사진 = bnt 제공]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