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해찬·유타, 티저 공개…오묘vs파격 매력대결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신개념 그룹 NCT의 서울 팀 NCT 127(엔시티 127)의 멤버 2명을 첫 공개해 화제다.

SM은 금일 공식 홈페이지(http://nct127.smtown.com/)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롭게 데뷔하는 NCT 127 7명의 멤버 중 2명인 해찬과 유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늘 오전 첫 공개된 해찬은 만 16세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겸비, 지난해 디즈니채널코리아에서 방송된 10대들을 위한 버라이어티쇼 ‘미키마우스 클럽’에 출연한 바 있는 한국인 멤버로, 오묘한 이미지를 풍긴다. 유타는 데뷔 전부터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NCT 리얼리티 ‘NCT LIFE’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만 20세 다재다능한 일본인 멤버. 이번 티저에서는 파격적인 변신을 했다.

또한 NCT 127은 뛰어난 실력과 매력, 개성을 지닌 다국적 멤버로 구성되어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순차적으로 공개될 나머지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새롭게 데뷔하는 NCT 127(엔시티 127)은 '네오 컬처 테크놀로지((Neo Culture Technology), 새로운 문화 기술'로 탄생된 초대형 신인 그룹 NCT 중 K-POP의 본거지인 서울을 기반으로 해 세계 무대에서 활동할 팀이다. 팀명인 127은 서울의 경도를 의미하며, 오는 7일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NCT는 '개방성'과 '확장성'을 주요 포인트로 멤버의 영입이 자유롭고, 멤버수의 제한이 없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그룹이다. SM은 NCT라는 브랜드 아래 전 세계 각 도시를 베이스로 한 각각의 팀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그룹 NCT 127 해찬(위)와 유타.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